발톱 무좀약 추천 및 가격 총정리

발톱 무좀약 추천 및 가격 총정리

오늘은 발톱 무좀약 추천 및 가격에 대해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발톱 무좀의 경우에는 미관상으로 좋지 않아 미용적인 목적으로도 치료를 희망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랜기간 꾸준히 치료를 위해 노력하지 않으면 그만큼 완치가 어렵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발톱 무좀약 추천을 드리고 가격이 어떻게 형성되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발톱 무좀약 추천 및 가격

발톱 무좀 치료 방법

  1. 발톱 무좀약
  2. 수술
  3. 레이저 시술

가장 초기 단계의 치료는 발톱 무좀약을 통해 진행됩니다. 먹는 약과 바르는 약이 있는데요. 먹는 약의 경우 발톱 무좀균을 제거하기 위한 용도로 처방되어 있습니다.

발톱 무좀약으로 치료가 힘든 경우에는 수술을 진행하셔야 하는데요. 발톱 제거 수술 등이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에는 근본적인 치료가 아니기 때문에 재발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밖에 치료 방법으로 레이저 시술도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피부과 상담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발톱 무좀약에 대해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발톱 무좀 치료제 종류

발톱 무좀 치료제는 크게 두 종류입니다.

  1. 무좀균 제거용 복용약
  2. 환부에 바르는 연고

1. 먹는 발톱무좀약

먹는 발톱무좀약은 처방전이 있어야 구입할 수 있는데요. 발톱 무좀균을 제거하기 위한 용도로 처방됩니다.

그래서 좀 독하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실제로 간독성 부작용이 발생하는 사례가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간이나 신장 등에 기능적으로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복용이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피부과 등 병원을 방문하실 때, 평소 간이나 신장 등에 이상이 있거나 질환이 있는 경우에는 반드시 의사에게 내용을 전달하시기 바랍니다.

2. 바르는 발톱무좀약

바르는 발톱무좀약은 풀케어 등 약국에서 손쉽게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연고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부작용도 크게 없고 간편하지만 먹는 약과 병행하는 것과 비교하면 효과가 다소 떨어지는 편입니다. 실제로 병원에 방문하시면 먹는 약과 연고를 같이 처방해줍니다.

발톱 무좀약 추천 및 가격

발톱 무좀약 추천은 바르는 연고 위주로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주블리아
  2. 로세릴
  3. 풀케어
  4. 와이드케어
  5. 바르지오

1. 주블리아

국내에서 판매되는 발톱 무좀약의 대표격인 제품인데요. 바르는 연고 중에서는 국내 최초로 전문의약품 등록되었습니다. 전문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있기 때문에 처방전이 있어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주블리아 가격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4ml 기준 40,000원 수준입니다.

2. 로세릴

풀네임은 로세릴 네일라카 라는 무좀약입니다. 전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발톱무좀약입니다.

사용법은 감염된 발톱을 갈아내고 소독한 후에 치료제를 바르는 식입니다. 일주일에 한 번만 발라주시면 됩니다.

로세릴 가격은 3ml 기준 30,000원 수준입니다.

3. 풀케어

광고로 많이 알려진 제품인데요. 광고 때문인지 찾는 분들도 많아서 우리나라에서는 가장 인기 있는 발톱무좀약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사용법에 대해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9개월에서 1년 정도 매일 발라주셔야 하는데요. 깨끗하게 발을 세정 후에 건조하시고 바르시면 됩니다.

풀케어 가격은 3.3ml 기준 25,000원 수준으로 위 제품들에 비해서는 다소 저렴한 편입니다.

4. 와이드케어

와이드케어 발톱무좀약의 경우에는 풀케어와 같은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사용법도 1일 1회 발라줘야 하는 등 동일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4ml 기준으로 20,000원 수준으로 풀케어에 비해 저렴한 편입니다.

5. 바르지오

마지막으로 바로지오라는 발톱 무좀약이 있는데요. 이것도 역시 풀케어, 와이드케어와 동일한 성분으로 되어 있는 발톱 무좀 치료제입니다.

가격도 와이드케어와 동일하게 4ml 기준 20,000원 수준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상으로 발톱 무좀약 추천 및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